요기는 사이트맵 만드는 자리
  • 인사말
  • HOME > 협회소개 > 인사말

Trichologist는 모발과 두피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조언하고 두피와 관련된 전문지식을 학습하여 얻은 지식을 활용 합니다. Trichologists는 많은 고민을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의 모발과 두피를 곰꼼히 살펴보는 등의 세심한 주의를 가지고 상담을 합니다. 고객의 건강, 진료 기록, 식습관, 모발과 두피 관리 습관, 그리고 고객의 문제와 연관 있는 그 밖의 적절한 사실들을 통해 관련된 정보를 얻게 됩니다. Trichologists는 현미경 검사를 위해 약간의 모발을 뽑거나 약간의 모발을 자르기도 합니다. Trichologists는 특정 문제를 진단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여겨지는 모든 방법을 실시할 것이며, 진단 후에는 관리가 가능한지를 판단하고, 어떤 관리를 할지를 판단 합니다. 한국두피건강협회는 비영리국제단체 ITF산하 한국지부로 트리콜로지(Trichology)를 기본으로 두피관리에 한 연구 개발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두피관리 부문의 전문가 양성과 기업, 모발두피관리센터, 병원 등 화합관리 지도로 올바른 탈모두피관리 시장의 안정화를 꾀합니다.

협회는 탈모관리 시장과 뷰티건강사업분야를 아우르는 하나의 화합 체제를 구축하여 모발과 두피건강 문화를 만들고, 전 세계적으로 정보교류와 두피관리부분의 해외시장진출 정보공유를 만들고자 합니다.

국제적인 공신력을 위해 두피 관련기업, 관련센터, 병원 등 인증제도를 통하여 일반고객과 환자들로부터 신뢰를 구축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국내 및 국제적인 네트워크 연맹 체제를 구축하여 서로 연계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두피관리 산업의 장을 마련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해내고 두피건강산업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협회는 연맹의 구성단체와 구성원들까지 나아갈 수 있는 방향을 만들어 주고자, 해외두피산업 진출, 세계적 단체, 업체와 업무제휴, 해외취업 등 다양한 방향성을 제시할 것입니다.

Home I.T.F.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도움말 Sitemap
국제트리콜로지스트연맹 한국지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190(마곡동 799-2) 푸리마타워 401호
대표전화:1544-2845 | FAX:02-3442-2848
Copyright@2007 by 국제트리콜로지스트연맹 All Rights Reserved.
안내
닫기